지난 6월 최수영은 SNS를 통해 “할머니 안녕. 감사해요. 천국에서 만나♥”라는 글과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최수영은 크리스마스 캐럴을 열창하고 있었고, 휠체어에 앉아 있는 할머니는 손녀의 재롱에 박수를 치며 좋아하시는 모습이 담겼다.
최수영은 과거의 영상으로 할머니를 추억해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이날 최수영의 언니 최수진도 외할머니를 추모했다. 최수진은 “오늘 아침에 이 높은 층까지 비둘기가 올라와 앉았길래 고양이들도 신기해하고 나도 신기해서 찍었는데 할머니가 마지막 인사하러 보내주셨나 봐. 너무 보고 싶을 거예요. 천국에서 좋아하는 꽃 많이 보면서 찬양하며 지내다 만나요. 사랑해요”라고 전했다.
최수영, 최수진 자매는 지난 2017년 친할머니의 별세를 알린 바 있다.
한편 최수영은 지난달 30일 데뷔 22년 만에 일본에서 솔로 데뷔를 했다.
최수영은 싱글 ‘언스타퍼블(Unstoppable)’을 발매했다. 최수영은 한국과 일본의 정상급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해 앨범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당시 최수영은 “상상만 해왔던 솔로 데뷔를 드디어 할 수 있게 되어 설렌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아티스트로서 한국과 일본의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하는 새로운 기회를 얻게 되어 기쁘다.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최수영의 일본 솔로 데뷔 쇼케이스는 2회차로 진행됐으며, 전 회차 매진을 기록하며 현지에서 인기를 실감케했다.
이시각 인기 뉴스
유명 男스타, 칼에 찔려 응급실행... 안타까운 소식
'구준엽 처제' 서희제, 남편에 다른 여자 '가슴' 만지라고 해… (+이유)
117년만 폭설에 '53중 추돌'... 시민들 발길 묶은 전국 피해 현장 (+사진)
'91세' 국민 가수, 췌장암으로 사망... 추모 이어져
'솔로' 김범수, 드디어 기쁜 소식... 팬들 축하 쏟아지는 중
'117년' 만 폭설... 119 신고 쏟아지는데 내일까지 더 내려 (+날씨)
'암 투병' 女스타, 눈물 나는 근황... 팬들도 오열
'빠담빠담' 정우성과 키스한 女배우, 깜짝 '결혼'... 남편은 누구?
아들 결혼식에 '전 여친' 초대한 시어머니... 결국 쫓겨났다
'혼전임신→두 딸 아빠'... 유명 남돌, 또 한 번 놀라운 소식
조이재 에디터
2jaeeee@tenbizt.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18
너 같은거 낳았다고 미역국 드신 니 어머니가 불쌍하다
이런기사쓰고 좋은가??? 양심에 털났네
이거 기자 신고못하나??어디서 제목을 저렇게 쓴다구!
기자 쓰레기네
mj
오내만하면 뎃글을 안남기는데..이건 직업윤리에도 어긋나는 부분이 아닌가요?너무 놀랐어요기사를 잘 쓰고 못쓰고의 문제가 아니라...이건 전혀 다른 타이틀과 본문인데., 보통 후크성을 위해 이렇게 관례적으로 기사 작성 하는 것은 부분적으로 이해는 하지만, 타이특과 본문사이에서 연결 고리를 독자들이 찾고 찾아 헤매야 하는,,그러고도 전혀 찾을 수가 없는 그런 글입니다.기자님 너무하세요~ㅜ
Hobby: Gunsmithing, Embroidery, Parkour, Kitesurfing, Rock climbing, Sand art, Beekeeping
Introduction: My name is Roderick King, I am a cute, splendid, excited, perfect, gentle, funny, vivacious person who loves writing and wants to share my knowledge and understanding with you.
We notice you're using an ad blocker
Without advertising income, we can't keep making this site awesome for you.